東坊哲學院

2023/01/28 3

정축일주(丁丑日柱) 통변시 참고: 丁이 丑을 만나면

1.食神으로 火生土요, 財庫다. -음지가 되고 晦氣(회기)다(불이 꺼진다). 2.丁丑일주는 白虎大殺(백호대살)이다. -남자가 丁丑일라면 丑中辛金이 白虎에 걸린다. -마누라가 우울증에 걸리기 쉬우니 각별히 주의하고 배려하라 3.앉은 자리에 丑인 돈 창고 金庫를 놓고 있으니 좋다. -日支에 財庫는 세상에 태어나 돈 냄새가 풀풀 나도록 원 없이 돈 한번 써 본다. -그러나 日支財庫 남자는 처가 병약하거나 잔질이 있다. 4.丁丑日은 財庫日이라 -妻宮不美다, 孤神殺(고신살) 작용이 나타난다. 5.年上여인 인연이 많고, -그리고 바람둥이가 많다. -庫藏이니 여자의 집합이다. 6.丁丑은 金石鐵鋼의 창고가 되므로 -명중에 丁丑이 있는 사람은 재정금융에 종사하지 않으면 -철강이나 고철을 다뤄 본다. 년 월 일 시 ○ 甲..

카테고리 없음 2023.01.28

의학박사

醫學博士 기차애 죽을뻔 했다 [乾命] 시 일 월 년 壬 乙 庚 戊 巳 午 申 辰 推命歌 115 五陰巳日 逢寅時도 醫藥之業 분명하다. 推命歌48 地殺馬刑 傷官殺旺 交通事故 두렵고요. 年月에 財官이 俱全하여 名門胎生으로 태어 났다. 생월생일에 三刑殺 놓여 부모는 별거하는 팔자다. 巳火申金이 三刑殺 되어 쇠불로 인해 몸에 흉터 있다. 만약 그런 일이 없고 보면 반드시 몸에 수술 있다. 사주에 刑殺 囚獄殺이 있어 감옥에 한번 갇혀본다. 財와 食神이 몸에 합하여 장모봉양 있어 본다. 財官이 四方으로 합하여 이방 저방에 子孫 있다. 地殺巳申이 三刑殺 되어 車厄을 어찌 면하리요. 乙巳日이 申金刑을 만나 醫業에 종사하게 된다. 의학계에 박사학위를 얻어 이름이 족보에 전한다. (참고) 7세에 기차에 깔릴 뻔 한 것을 모..

이순신 장군 사주

[乾命] 시 일 월 년 戊 辛 己 乙 甲 乙 丙 丁 戊 (8대운) 子 丑 卯 巳 戌 亥 子 丑 寅 민족의 성웅 이순신(李舜臣) 제독. 서기 1545년 음력 3월 8일 子時생(54세 1598년 음력 11월 19일 辰時 전사) 임진왜란에서 조선을 지켜낸 세계적인 해군 명장인 이순신 장군의 사주는 월지 사령이 乙木이라 본래 재백격 사주이지만 연지에 巳중 丙火 관(官)이 있어 한 계단 더 높은 재관격의 사주 즉 고위직에 오를 수 있는 구조이다. 신약할 것 같으나 천간에 戊己土가 좌우에서 생하며 일지에서도 생하니 신왕재왕하고 글자 한자도 옮기기 힘든 절묘한 구조다, 돌아가신 54세 때의 간지는 다음과 같다. 戊戌년 甲子월 辛丑일 壬辰시(혹 卯시). 출처: 학산 류래웅 저 “사주실록”에서 발췌